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만 가오슝 여행] 가오슝 그리트 인(Greet Inn 喜迎旅店) 호텔 4박 후기(조식포함)

by 햄미햄미 2024. 2. 26.
728x90
반응형

 

그리트 인(Greet Inn 喜迎旅店) 호텔 4박 후기(조식포함)
여행 일정 2024.2.20~2024.2.24


이번 4박5일 여행에서 한 숙소에 머물기로 결정했는데요. 뚜벅이에겐 짐 풀고 옮기고 하는 과정이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4박을 한 곳에서 지내도 가오슝이 그렇게 넓지 않기 때문에 한 곳에서도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어요.

숙소는 한국인의 후기가 많은 곳을 골랐습니다. 네이버에서 ‘그리트 인(Greet Inn 喜迎旅店 )’ 호텔이 우세하더라구요. 깔끔하고 가격도 괜찮다는 후기가 다수였습니다. 다른 호텔도 몇 군데 보긴 했지만 여기만한 곳이 없더라구요. 믿고 4박 바로 ㄱㄱ했습니다.

 

 

 

 

  제가 예약한 가격이 궁금하다면 

 

2024.02.15 - [여행] - [대만 가오슝 여행] 준비 첫걸음 숙소/항공권 예약

 

[대만 가오슝 여행] 준비 첫걸음 숙소/항공권 예약

가오슝 여행 준비 항공권/숙소 예약, 저렴한 항공권 찾기 여행일정 2024.2.20~2024.2.24 대만에서 정월 대보름때 등불 축제를 개최하는 것 알고 계신가요? 올해는 촬영지 타이난에서 진행된다고 합니

hammihammi.tistory.com

 

 


 

가는 법

 

가오슝 공항(Kaohsiung International Airport)에서
MRT(지하철) 레드라인 Gangshan South행 탑승
미려도역(Formosa Boulevard Station)하차
1번 출구로 나와서 15분 걷기
 

아름다운 미려도역

 

대만에서 제일 크다는 월드짐

 
 
이 커다란 헬스장 건물이 나왔다면 거의 도착한 것. 구글지도만 믿고 따라가셔유.
 

그리트 인 호텔

 

 

그리트인 호텔 로비

 
푸른용의 해이지만 갈색곰이 반겨줍니다.

 


체크인


입장하자마자 한국인인걸 어찌 알았는지 니하오가 아니라 ‘어서오세요’라고 하시더라구요. 이쯤되면 입장하는 손님 50퍼센트 이상이 한국인이 아닐까요? 한국어를 유창하게 할 수 있는 직원분이 계셔서 너무 편했습니다. 진짜 친절해요.
 
체크인 시간 15:00
체크아웃 시간 11:00
 
예약자 이름의 여권 복사해도 되냐고 요청하니 당황하지 마시길~~
체크인 전/체크인 후 짐보관 가능합니다. 택시도 요청하면 잡아줍니다.

 


 

룸 컨디션

 


 

 12층에 배정. 입장하자 드는 생각은 ‘오 역시 후기처럼 깨끗하네’였습니다. 다만 공기는 습한 감이 있습니다. 환기를 최대로 돌렸어요. 킹사이즈 침대라 진짜 넓었습니다.

 
 
물 두 병이 준비되구요. 방청소 받을 때마다 리필 됐었습니다. 냉장고 왼쪽 옆면 보시면  위에 사진처럼 콘센트가 있어요. 방에 220V 선은 없지만 USB 꽂는 포트는 한 군데 있었습니다.
 
 

 
 
전기포트가 있구요. 왼쪽부터 홍차, 우롱차, 믹스커피 2개 무료로 드실 수 있어요.
 



아까 냉장고 옆 콘센트 외에도 각 침대의 오른쪽, 왼쪽 머리맡에도 각각 110V 콘센트가 있습니다. 특이한건 화장실이 아니라 방 안에 바디로션을 두더라구요???


화장실(어메니티)

 

파격적인 화장실. 블라인드 내릴 수 있음

 
파격적인 통유리 욕조였습니다. 바로 블라인드 내리고 시작
 


홍콩에서 너무나 최악인 호텔을 경험해서 그런지 이 가격에 이 정도라니 괜찮은데? 싶었습니다. 약간 습한 냄새는 나지만 전반적으로 깨끗했구요. 

욕조용

 

 

샤워 부스

 
(물기는 사용하고 찍어서...ㅋㅋㅋㅋ)
샤워부스는 습해서 그런지 실리콘에 약간의 곰팡이 있습니다. 그리고 습한 냄새났어요.. 비위 약하신 분들에겐 좀 거슬릴 것 같습니다. 샤워부스 닫으면 냄새 거의 안 나요.
 
 



어메니티는  샴푸, 바디워시, 바디로션(침대 옆에 있음)이 있었습니다. 나머지 일회용품은 다음과 같아요.
치실&면봉, 빗, 칫솔&치약 2개, 샤워캡&머리끈, 면도기

일회용품 아래칸에 헤어드라이어 있습니다. (근데.. 약해요.)
 


조식

 
조식 고민중이시라면 포함하시는 걸 추천. 현지 음식 먹다보면 채소가 그립더라구요. 조식에서 채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샐러드 종류가 있고 현지 음식들도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습니다. 씨리얼류, 두유 푸딩도 있었어요.

두유 푸딩은... 순두부 맛이라 조금 충격적

식당 입구 & 테이블

 

샐러드 고정메뉴임
현지 음식. 고수(샹차이) 들어간 반찬이 많음
현지음식 고기나 찐 야채임

 
 


 


 

이용가능한 무료 서비스


주요한 세 가지를 꼽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15층 세탁&건조기 / 피트니스센터
2층  스낵바(14:00-22:00)
 


먼저 15층에는  세탁실/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세탁기 2대, 건조기 2대, 세탁세제,  다리미, 옷걸이가 있습니다. 화, 수에는 널널했는데 목요일부터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더라구요. 목요일부터는 저녁 이후에는 거의 이용할 수 없었어요. 차라리 아침 오픈런 추천드립니다..

 

세탁기는 보통 30~40분 걸립니다. 건조기는.. 진짜... 진짜 안 말라요. 특히 양 많으면 3시간은 생각해야 합니다. 저는 여행용 빨랫줄을 챙겨서 룸 내에서 추가로 건조시켰어요.
 
현지에서 빨래해서 입을 생각이라 옷을 2세트 챙겨왔는데 세탁기 이용을 못 하거나 덜 마를 수 있으니 좀 넉넉하게 챙겨오시길 추천합니다. (날이 더워서 안 빨고 입기 불가능 ㅠㅠ) 그리고 빨랫줄도 챙기시면 유용합니다.
 

 


피트니스 센터는 아담한 사이즈였어요. 근력 운동기구는 없고 자전거, 러닝머신 2대 있습니다.
4일동안 사용하는 분을 못 봤습니다^^;; 그래도 풍경이 끝내줘요.

 

 

스낵바는.. 한번도 이용하지 않아서 후기가 없네요..ㅠㅠ 그만큼 주변에 마실 것도 먹을 것도 많습니다.


샤워부스를 제외하면 깨끗

프론트데스크 친절

조식 맛있음

세탁기 이용가능

 

4일 동안 만족, 다음에 또 이용 할 것 같슴다! 추천이요.

내돈내산 이용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