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스위트파크 방문기 : 소금빵 맛집 <베통> 추천

by 햄미햄미 2024. 3. 19.
728x90
반응형
소문난 디저트 맛집은 다 모인 신세계 스위트파크
소금빵 맛집 베통 웨이팅 구매후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스위트 파크“가 생겼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스위트파크는 각지의 디저트 맛집들을 한 곳에 모아놓은 신세계 백화점의 맛있는(?) 컬렉션입니다. 키친205, 르빵, 쇼토케이크 등 다양한 맛집이 입점해 있습니다.



스위크파크 가는 법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지하1층으로 내려가셔서 푸드코트 반대편으로 쭉 직진하시면 됩니다. 포트넘앤메이슨이 보이면 멈추시면 됩니다. 스위트파크 주변에 파이브가이즈가 있습니다.
처음에 지하 1층이 스위트파크인 줄 알고 몇 바퀴를 돌았다죠. 그래서 사진도 찍었습니다. 그냥 백화점 지하 1층 찍은 사람이 되었습니다.

 


르빵(르뺑) 밤식빵 & 베통 소금빵 구매


[르빵]


명동에서 밤식빵으로 유명하다는 르빵입니다. 사람들이 계속 오는데 계산이 빨라서 회전이 굉장히 잘 되었습니다.

크루아상 2개, 밤식빵 1개 구매했습니다. 원래는 밤식빵 살 생각이 없었는데요. 뒷분도, 뒷뒷분도 모두 밤식빵을 담은 것을 보고 계산대에서 급하게 밤식빵을 추가했습니다. 물건을 살까 말까 고민될 땐 안 사지만 먹는 것은 사고맙니다.
 
크루아상만 먹어봤는데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크기가 커서 좋았어요. 밤식빵은 뭐 말 안해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베통]

베통 빵 나오는 시간표

 
사실 베통도 알고 간 것은 아닙니다. 르빵에서 빵을 구매했지만 제 목표는 맛있는 소금빵이었기 때문에 설렁설렁 브라우징 하면서 돌아다녔는데요. 4시 6분쯤 사람들이 일렬로 줄을 서있는게 아니겠습니까? 또 들어보니 소금빵이라고 하네요. 무작정 줄부터 섰습니다. 알고보니 소금빵 살 수 있는 마지막 타임이었더라구요.


 
소금빵에게로 가는 길. 멀고도 험합니다.


약 40여분의 기다림 끝에 득템한 소금빵입니다. 그래도 전혀 지루하지 않았던게 직원분들이 계속 소금빵 설명해주시고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쁘띠 러쉬 느낌입니다. 스몰토크 장인들입니다.

구매는 품목당 2개 가능하며 인당 최대 4개까지 가능합니다. 저는 플레인 2, 트러플 1, 초코 1을 구매했습니다.
 
참고로 뒷쪽에 줄을 서게 되면 앞에서 맛이 품절되는 경우가 왕왕 있어서 원하는 맛을 못 먹는 경우가 있다고 하네요. 직원분 말에 따르면 플레인을 먹고싶은데 다 떨어졌다면 초코를 먹으라고 추천해주셨습니다. 반만 초코여서 플레인과 가장 비슷하다고 하네요.


여기 소금빵 진짜 맛있습니다. 초콜렛이 녹을까봐 데우지 않았는데도 버터 풍미가 풍부합니다. 겉에 코팅된 초코도 진짜 초콜렛인지 맛있었어요. 빵을 허투루 만드는 느낌이 아닙니다. 다음에 또 사먹고 싶은 맛입니다. 거짓말 아니고 진짜 또 사먹으려구요. 나머지는 냉동실에 얼려뒀으니 다 떨어질 쯤 또 방문해야겠네요.



결론

 
일요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 사람 많음
당연히 일요일 스위트파크 = 사람 많음

하지만 빵을 못 살 정도는 아닙니다. 근데 키친205 딸기케이크는 1~2개 남았더라구요. 여기는 좀 일찍가셔야 할 듯 합니다.

조각케이크는 체감상 가격 기본이 1.1만원 되는 것 같습니다. 맛있는 케이크도 많았는데 이 가격 주고 먹는건 좀 비싸보여서 빵으로 구매했어요. 빵 가격은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맛도 아주 훌륭하고 만족스럽습니다. 훌륭한 소금빵을 만나게 되어 너무 좋았답니다. 빵종류 구매 추천드립니다.

주말이라 인파가 염려되었지만 생각보다 구매할만 했고 기분 좋았던 신세계 스위트파크 후기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