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고객의 소리 문의 방법
스타벅스를 이용하면서 궁금한 점, 좋았던 점, 불만족스러웠던 점을 남기고 싶을 때가 있죠. 가끔 파트너들도 기계가 아니다보니 실수할 때가 있는데요. 그럴 때 이용하는 고객의 소리 문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전화문의 1522-3232
이용시간 평일 09:00-18:00
통합번호라 모든 문의사항은 위의 번호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예전에는 주말에도 운영했던 것 같은데 평일만 가능하게 바뀐 것 같습니다. 앱/웹에서는 평일과 주말 상관없이 운영되고 있어 24시간 접수가 가능합니다.
전화문의는 따로 회원가입이 필요 없고 문의사항을 분류할 필요 없습니다. 간편하죠.
스타벅스 앱(APP) 문의
스타벅스 어플을 이용한 문의 방법입니다. 전화문의와는 다르게 회원가입이 필수입니다. 만약 간단한 질문이라면 FAQ(자주하는 질문)에서 해결하실 수도 있습니다. 답변은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APP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어플은 화면 이동할 때 아래쪽을 보시면 됩니다.
오른쪽 아래에 위치한 [Other]> 아래에 위치한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클릭
상단에 보시면 FAQ, 문의하기, 문의내역 순으로 메뉴가 있습니다. 문의하기를 클릭하시면 오른쪽 사진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대분류를 선택하시어 본인에게 해당되는 메뉴를 선택하시면 되구요. 없다면 기타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결제 내역이 필요하다면 입력하시면 됩니다. 어플을 이용했다면 전자영수증으로 쉽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쭉 보고 입력하시면 됩니다. 최대한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면 빠르게 답변받을 수 있겠죠?
PC/모바일 웹사이트(WEB) 문의
PC에서 인터넷의 오른쪽 상단에 [Customer Service & Ideas]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웹도 로그인이 필수입니다. 양식은 어플리케이션이랑 동일합니다. APP/웹에서 답변 조회 가능합니다.
나의 문의 내역도 조회 가능합니다. 최근 3개월 내 내역만 조회됩니다.
모바일은 오른쪽 상단의 [메뉴三] 버튼 클릭 > [My 고객의 소리]로 접근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로그인 필수입니다. 똑같이 웹이나 APP에서 답변 조회 가능합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앞으로 간단한 문의사항은 FAQ에서, 나머지는 고객의 소리에 문의해서 원하시는 답변 얻으시면 좋겠습니다. ^^
'스타벅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벅스 투고백(To Go Bag) 총정리 단체 음료 포장할 때 이용하자 (0) | 2024.02.10 |
---|---|
스타벅스 종이 쇼핑백 유상 전환, 더 이상 무료 아님! (0) | 2024.02.08 |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이제는 바로 교환 받자 (1) | 2024.01.25 |
스타벅스 기프티콘 잔액 돌려받기 (0) | 2024.01.22 |
2023 겨울(윈터) 프리퀀시 증정품 소개 (2) | 2023.12.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