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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싸이렌오더 미수령 했을 때 어떻게 해야할까?

by 햄미햄미 2023. 7.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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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햄미입니다~ 
 

사이렌오더 화면


 스타벅스의 사이렌오더 참 쉽고 편리하죠~ 그런데 매장을 잘못 선택한 경험이 있으신가요? 받아오지 못했을 경우에는 어떻게 될까요? 오늘은 이 주제로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참고로 매장이 운영하는 정책은 유동적으로 변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어떤 것을 시켰는지 파악하기

우선은 내가 어떤 것을 시켰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사이렌오더 최종주문확인 화면에 나온 것처럼 제조음료와 푸드는 1시간이 지나면(영업시간이 종료되면) 무조건 폐기됩니다. 음료는 얼음이 녹고 차갑게 식기 때문이겠죠. 케익처럼 냉장보관이 필요한 것들은 꺼내는 순간부터 변질이 시작된다고 봅니다. 같은 원리로 냉장 샌드위치를 주문하고 나중에 데워달라는 요청도 해주지 않죠.
 

사이렌오더 최종주문 화면

 

 

 

실온 빵이나 MD상품은 매장으로 찾아가기

 

스타벅스의 브래드종류

이런 의문이 듭니다. 그럼 실온에 둬도 괜찮은 하트파이, 스콘, MD상품들도 1시간 뒤에 폐기할까요? 아닙니다. 당일까지 보관하다가 소비기한(유통기한)이 지나면 폐기합니다. 주문일로부터 일주일동안은 소비기한(내부 유통기한)이 지나지 않는한 가지고 있으니 찾아가보시면 됩니다~ 만약 소비기한이 지나지 않았다면 수령이나 환불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마 스콘이나 상온빵은 매장에서 따로 연락하진 않을 겁니다.
 

스타벅스 텀블러같은 MD상품


마찬가지로 MD상품도 일주일까지 보관을 하며, 미수령 다음날에 매장에서 연락을 한다고 들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일주일 내로 방문하면 환불이나 수령이 가능합니다. 단 분쇄 원두처럼 상품성이 없어지는 경우에는 환불이 어렵겠죠?
 
 
오늘은 사이렌오더 미수령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음료나 냉장 푸드가 아니라면 최대한 빠르게 매장에 방문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ㅎㅎ
 
 

결제 전에 한번씩 확인하는게 제일 좋겠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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